‘나도 코딩맨’은 신나는 로봇으로 코딩을 배우는 코딩 교육용 교재입니다.

로봇과 함께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미션을 해결하며

자연스럽게 컴퓨팅 사고력과 코딩 감각을 키울 수 있습니다.

지금, 소프트웨어 교육 전문가가 직접 개발해

품격이 다른 코딩 교육을 만나보세요.

온라인도, 오프라인도. 수업에 딱 맞는 코딩 교재

월 별 워크북으로 온라인 수업도 오프라인 수업도 문제없어요!

학교, 교육기관 등 코딩 수업이 필요한 곳이라면 ‘나도 코딩맨’으로 시작해 보세요.

귀여운 로봇으로 배우는 코딩 교육 프로그램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조작할 수 있는 깜찍한 로봇으로 코딩하세요.

분기 별 새로운 로봇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입니다.

선생님 아이 모두 즐거운 수업을 위한 풍성한 콘텐츠

매 수업마다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는 미션 콘텐츠로 코딩을 즐겨보세요.

즐거운 게임을 하듯 코딩을 하고, 경험으로 터득해 생각이 커지는

풍성한 콘텐츠로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소프트웨어 교육 전문가가 개발한 코딩 교육 프로그램

전문가가 개발해 아이에게 스스로 생각하고 해결하는 성취감을 선사합니다.

놀이를 하듯 코딩을 배우고 사고력까지 성장하는 코딩 전문 프로그램을 만나보세요.

프로그램 안내

12개 단계를 통해 개념 이해, 알고리즘 설계, 로봇 활용법 및 메이커 기반 협업 프로젝트 구현까지
체계적으로 코딩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 하였습니다.

프로그램 특징

01

단계별 교수법으로 사고력이 쑥쑥!

학생들의 특성과 수준을 고려해 개념의 이해부터 생각의 공유, 적용 및 협업까지 이어지는 모형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하나의 개념도 제대로 배울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스토리와 미션으로 놀이를 하듯 학습하도록 구성된 ‘나도 코맨’은

컴퓨팅 사고력 바탕의 문제 해결력을 기를 수 있도록 개발된 코딩 교육 전문 프로그램입니다.

Step 1. 도입 : 시작하자

쉽고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개념을 이해하고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합니다.

Step 2. 개념 이해 및 적용 : 생각을 열자!

개념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생각을 공유하고 적용하며 개념 다지기를 합니다.

Step 3. 개념 응용 : 생각을 펼치자!

이해한 개념을 활용하여 실제 알고리즘 설계에 적용하고 프로그래밍하며 학습합니다.

Step 4. 협업 및 발전 : 함께 하자!

설계한 알고리즘을 서로 공유하고, 협업하며 학습 내용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02

만화로 들려주는 IT 이야기

만화 속 친구 코코와 포코가 들려주는 이야가를 읽다보면 어렵게만 느껴졌던 IT 개념이 머릿속에 쏙쏙 들어와요.

소프트웨어에 대한 개념부터 컴퓨팅 사고력 개념, 인공지능까지 알 수 있는 이야기로 학습에 대한 흥미와 즐거움을 드립니다.

03

친구와 함께 도전하는 그룹 미션 활동

신나는 코딩 미션을 친구와 함께 도전하세요!

‘나도 코딩맨’은 열심히 학습한 내용을 서로 공유하고 혐업할 수 있는 미션을 포함하고 있어,

마지막까지 즐거움 가득한 수업을 만들 수 있습니다.

04

활동지와 스티커로 실감나는 코딩 체험

코딩 활동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주는 활동지와 스티커로 수업 준비는 간편하게,

코딩 체험은 더욱 실감나게 즐기세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가득한 코딩 활동이 담겨있습니다.